본문 바로가기
게임

플래닛사이드 2 (Planet SIde 2) 서비스종료

by 귀차니즘마왕 2015. 6. 22.

플래닛사이드 2 한국 서비스종료

공식 홈페이지 공지

말도많고 탈도많던 플래닛사이드2 한국서비스가 종료되었네요.

서비스 종료한다고 나름 서비스 종료 이벤트(?)같은것도 하네요.

참 뭐라 해야할지...

플레닛 사이드 2 한국서버 서비스 종료 이벤트(?)

 

 

공홈과 공카에서는 난리가 났군요.

공식 홈페이지 상황

공식 카페 상황

 

유독 한국에서 게임서비스를 하다가 먹튀하는경우가 많아서 참 큰 문제인거 같습니다.

PC용 온라인게임은 그나마 과금체계가 모바일보다는 저렴한 편인데

모바일 먹튀는 더 장난아니죠. 과금이벤트 왕창한다음 서비스 종료하는경우도 허다하고..

이런 무분별한 서비스 종료가 난무하는 상황에 정부나 관계기관에서 뭔가 조치를 취해줘야하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.

 

어쨌든 북미섭에서 한국서비스가 시작되면서 막아두었던 회원가입 및 플레이 밴 처리를 없애서 이젠 북미섭에서 즐기시면 됩니다. 실은 서비스 종료 전부터 밴처리가 슬슬 풀렸다는 이야기가 있는거보니...이미 서비스 종료할 생각이 있었나 봅니다. 데이브레이크쪽 서비스는 종료된것이 아니라 이전을 해줘야되는게 도리인거 같기도 한데...도의적으로 좀 문제가 있네요...

저도 북미섭 하다가 한섭좀 질렀었는데 아깝네요 ㅜ_ㅜ

그돈으로 북미섭 올어세스맴버십 1년치나 살껄...